반응형

오큘러스 퀘스트2

가상현실(VR-virtual reality) 체험을 도와주는 HMD(Head Mounted Display) 기기의 인지도 있는 오큘러스 퀘스트 2 128GB를 구매를 하게 되었는데요. 페이스북(메타로 사명 변경)에서 만들고 SK텔레콤 에서 배송과 1년 무상 A/S 해주니 오큘러스를 선택 하게 되었습니다.

오큘러스 퀘스트2가 인기가 많은 이유는 괜찮은 성능과 게임 어플 콘텐츠 등 생태계가 잘 구축되어 있기 때문인데요. 하지만 인지도 있는 유료 게임과 어플은 역시나 가격이 만만치 않습니다. 그래서 오큘러스 퀘스트2 128GB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리퍼럴(친구 추천 링크)을 통해 구매를 하면 36,000 상당의 크레딧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신규 구매하시는 분들은 12월까지 진행하는 이벤트를 활용하시면 인기있는 게임 1, 2개 정도는 크레딧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크레딧을 받는 방법은 리퍼럴 추천하신분과 추천받으신 분 모두 36,000 크레딧을 받을 수 있고요. 최대 5명씩 추천 적립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오큘러스 퀘스트2 리퍼럴 크레딧

 

 

오큘러스 퀘스트 레퍼럴 코드 보내기 받기

레퍼럴 추천 링크를 주고 받을려면 먼저 페이스북에 친구로 등록이 되어야 하구요. 아래처럼 진행 하시면 됩니다.

오큘러스 퀘스트 레퍼럴 코드 보내기 받기

 

레퍼럴 추천 링크로 기기등록 하기

친구가 레퍼럴 추천링크를 보내면 다음과 같이 페이스북 메신저로 알림이 오고요 추천 링크를 통해 기기 등록을 하시면 36,000크레딧을 바로 받을 수 있습니다. 추천하신 분은 추천받으신 분이 1달간 친구 유지가 되어야 크레딧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 추천 링크전에 오큘러스 앱(APP)에 기기를 먼저 등록하시면 크레딧 적립이 안될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오큘러스 웹(Web) 에서 등록된 기기정보를 삭제하고 재등록 하면 됩니다.

오큘러스 레퍼럴 코드

 

오큘러스 레퍼럴 크레딧

Oculus Play Store (안드로이드)      Oculus App Store (애플) 

 

오큘러스 기기 재등록

레퍼럴 추천 링크를 통해 등록을 해야 크레딧을 받을 수 있는데요 미리 등록을 하였다면 오큘러스 기기정보 삭제 후에 재등록(인증)을 하시면 됩니다.

1. 오큘러스 웹(Web) 에서 기존 기기 등록 삭제하기

내프로필 > 기기 > 모든기기 > 기기 데이터 삭제

오큘러스 기기 데이터 삭제

2. 오큘러스 퀘스트 공장 초기화 하기 : 기기안에 있는 데이터 모두 삭제되니 주의 하세요. 구매한 앱은 나중에 다시 설치 가능합니다.

전원버튼과 -음량 버튼 동시에 길게 누르기 > 화면 안에서 공장초기화 (메뉴 이동은 음량 버튼 이용) > 기기 재부팅

3. 친구에게서 받은 레퍼럴 추천 링크 클릭 > 추천수락 클릭 > 지금 구매하기 버튼 클릭 > 오큘러스 앱(App)과 기기 연동(페어링) > 기기 안의 5자리 번호 입력 >  성공하면 바로 크레딧 적립 알림 받음 > 추천한 친구는 1달 친구 유지후 적립

오큘러스 크레딧 받기 성공 알람

4. Store 적립 확인

오큘러스 스토어 크레딧 적립

 

레퍼럴 받기 추천 TIP

중고나라나 VR 카페에서 검색해 보시면 레퍼럴 주고 받기 요청 글들이 있으며 추천 시 소정의 상품도 제공하는듯 하니 맞으신분과 친구 맺고 크레딧 받으셨으면 합니다.

제일 좋은 방법은 구매 예정인 2분이 계신다면 맞 추천이 제일 좋겠죠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