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갤럭시 Watch4 - 삼성전자 홈페이지 출처

삼성전자에서 최신 워치4(Galaxy Watch4)를 출시 하였습니다.

단 15초, Galaxy Watch4로 체성분 분석, 수면측정, 걸음수 기록 등 건강 관련 기능 강화와 Wear OS Powerd by Samsung OS가 탑재되어 Google앱과 유튜브 뮤직등 음악 스트리밍앱부터 건강 및 피트니스 앱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최근에 취미로 골프를 즐기다 보니 다양한 기능 외 다양한 골프장의 거리측정과 스코어 기록까지 가능한 앱을 평생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골프에디션을 골핑에서 사전예약으로 저렴하게 판매를 하길래 구매를 하였는데요.

갤럭시 Watch4 구매 시 아래와 같이 사은품으로 Watch 액세서리 3만원 할인 구매 혜택이 있다고 하여 쿠폰 받는 방법과 사용 방법에 대해서 알아본 정보를 포스팅하겠습니다.

 

갤럭시 Watch4 액세서리 3만원 할인

Galaxy Watch4 언박싱

포장박스도 심플하고 골프에디션이라 [Smart Caddie] 앱이 기본 탑재되어 있습니다.

 

watch4 event - 접속하기

사은품 신청은 일반 PC에서는 신청이 안되고 모바일 디바이스를 통해서만 가능하네요.

Galaxy Watch4 event - 사은품 신청

① 삼성갤럭시 단말기일 경우 : 삼성멤버스 접속 후 Watch4U 프로모션 배너 클릭 합니다.
② 그 외 단말기는 이벤트몰(www.watch4event.com)에 접속하여 신청과 구매가 가능합니다.
쿠폰 발급기간 : 2021년 10월 31일 까지
쿠폰 사용기간 : 2021년 11월 30일 까지

watch4event - 쿠폰발급 받기

본인 인증하고 3만원 액세서리 할인쿠폰 신청합니다.


시리얼번호(S/N) 확인방법
쿠폰발급을 위해서는 갤럭시 Watch4의 시리얼번호를 확인해야 합니다.
갤럭시 워치4 화면에서 [설정] > [워치 정보] > [시리얼 번호] 확인

갤럭시 워치4 시리얼번호 확인 방법


▼ 시리얼번호를 입력하고 등록을 하면 이벤트 쿠폰이 발급됩니다.

갤럭시워치4 이벤트 쿠폰 발급


Watch4u 이벤트몰 에서 발급받은 쿠폰을 이용하여 필요한 액세서리를 구매 가능하며 쿠폰을 발급받으셨으면 결재 시 3만원 자동 할인되어 결재됩니다.

galaxy watch4 악세사리


갤럭시 워치4 기간내 이벤트 쿠폰 발급 받으시고 필요하신 액세서리 3만원 할인된 금액에 구매하세요.

 

사은품 도착

사은품 [올인원 무선 충전기] 신청후 추석연휴 포함 10일 만에 사은품을 받은듯 합니다.

갤럭시 워치4 사은품 도착

한가지 아쉬운 점은 이벤트몰에 있는 물품 모두 삼성에서 제조한 악세서리가 아니네요. T.T

중국업체에서 만든 삼성제품 호환되는 제품이네요.

갤럭시 올인원 충전기

제품은 나쁘지 않은데 생각보다 전원선이 길고 충전기는 타입C 단자네요. 충전기 부분이 뭉퉁해서 디자인은 아쉬움이 남습니다. 그래도 나름 실용적인 면도 있네요. 휴대폰 타입C 단자에 연결해 충전기로 사용가능하고 다른 핸드폰 전원에 연결해 충전도 가능합니다.

핸드폰 타입C 단자에 연결해 충전기로 사용 가능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