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구글 애드센스를 이용하여 광고 수익을 올리다 보면 중간중간 여러 가지 경고들이 알람으로 오는데요.

그중에 치명적인 알림이 [표시할 수 있는 광고의 수가 제한되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려면 정책 센터로 이동하세요.]

입니다. 해당알람이 뜨면 해제가 될 때까지 광고 게재가 되지 않고 당연히 해당 기간 동안 수입도 없습니다.

 

해당 경고가 나오는 원인중에 가장 많은 게 "무효 트래픽 문제" 인데요.

주요 원인은 본인이 광고를 클릭하거나, 광고 클릭 유도, 매크로나 로봇으로 광고를 클릭하는 행위 등이 해당된다고 합니다.

 

그런데 구글에서는 정확한 원인을 알려주지는 않고 경고성으로 보통 7~10일 정도 기다리면 또 풀리더라고요.

 

그렇지만 저의 경우는 애드센스 광고를 게재한 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한 달에 한 번꼴로 경고 -> 해제 -> 경고 -> 해제가 반복되어 정확한 원인을 알고 싶은데 알려주지도 않아 주변 지인에게 물어보니 [문의하기] 버튼을 통해 메일을 보내면

바로바로 원인을 알려준다고 하여 애드센스 홈페이지에서 문의하기 버튼을 찾아보니 저는 보이지 않네요.

 

 

애드센스 문의하기 버튼 안보임

지인도 나오고 구글링을 해보니 다음과 같이 [문의하기] 링크가 도움말 페이지에 있으며 메일로 구글에

도움을 받는다고 하는데 

 

저는 아무리 찾아도 보이지 않아 확인을 해보니 구글 정책상 주간 수입이 최소 요건(정확하지는 않지만 25불 ~ 30불이 5주간 이상 꾸준히 수익이 발생해야 하는 듯 )을 지속적으로 충족하여야만문의하기 링크가 활성화된다고 합니다.

 

주간 수입이 최소 요건을 지속적으로 충족하는 경우 고객센터에서 양식을 통해 이메일 지원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 계정에서 YouTube 수익을 올리는 게시자의 경우 애드센스를 통해 이메일 지원을 받을 수 없으므로 YouTube 고객센터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자격 요건을 갖춘 게시자는 애드센스 고객센터의 어느 페이지에서나 '문의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문의 양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문의에 대해서는 애드센스 지원 전문가가 영업일 기준 2일(공휴일인 경우 더 길어질 수 있음) 이내에 답변을 드립니다.

애드센스는 지원 수준을 정할 때 지난 5주간 수익을 확인하고 장기 수익 트렌드에 주목합니다. 이렇게 하면 게시자의 지원 옵션이 너무 자주 변동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에서 제공하는 지원 옵션

https://support.google.com/adsense/answer/2581949?hl=ko&ref_topic=1348133

 

애드센스에서 제공하는 지원 옵션 - AdSense 고객센터

도움이 되었나요? 어떻게 하면 개선할 수 있을까요? 예아니요

support.google.com

표시할 수 있는 광고수 제한도 받고 이메일 지원 문의를 통해 원인을 알아보고 싶은데

이마저도 안되고 또 며칠을 기다려야겠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