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큘러스 앱 환불 및 반품

Oculus Quest 2 및 Quest 콘텐츠의 경우 콘텐츠를 2시간 미만 사용했으며 구매 후 14일 이내에 환불을 요청한 경우 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상은 앱(어플, 게임 등), 영화, 구독 컨텐츠 입니다.

 

 

오큘러스 앱 환불 및 반품

1. 왼쪽 상단 프로필을 누릅니다.

2. 구매 내역을 누릅니다.

3. 환불을 요청하려는 콘텐츠를 선택합니다.

4. 환불 요청을 누릅니다.

5. 환불 승인

* 환불 요청을 검토, 확인 및 처리하는 과정은 보통 5일 이내로 완료 환불 요청을 검토, 확인 및 처리하는 과정은 보통 5일 이내로 완료되지만 명세서에 환불 내역이 반영되는 데는 더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1. 휴대폰 Oculus  어플 --> 왼쪽 상단 프로필 --> 구매내역

Oculus 어플에서 왼쪽 상단 프로필을 누르고 구매내역으로 이동 합니다.

오큘러스 구매내역

 

2. 환불을 요청 하려는 컨텐츠 선택환불 받을 컨텐츠를 선택 합니다.

오큘러스 환불요청

 

3. 환불 요청①환불 사유를 선택하고 ②환불 요청을 누릅니다.

 

4. PIN 번호 입력 --> 환불 요청 제출

오큘러스 환불요청

 

5. 환불 요청 제출 안내 메일메일로 환불이 제출 되었다는 안내 메일이 옵니다.

오큘러스 환불요청 제출 메일

 

환불 승인 완료

환불 신청 후 며칠(4일 정도)지나 환불승인 안내 메일과 컨텐츠 환불승인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오큘러스 환불 승인 메일

 

오큘러스 환불 승인

참고 사이트 : 오큘러스 앱 환불 및 반품 안내

 

Oculus

2. 선불 반품 레이블을 받으면 Oculus 지원팀의 안내에 따라 Oculus 기기를 반송합니다. 기기를 보내기 전에 빠뜨린 구성품이 없는지 확인하세요. 구성품을 빠뜨리는 경우 교환이 지연되고 추가로

support.oculus.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