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나 트래블로그 카드 Seven Bank ATM 출금

 
코로나19 상황이 끝나자 해외로 여행을 가시거나 계획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해외여행을 위해서는 여러 가지 준비물이나 정보가 필요하지만 무엇보다 여행지에서 즐기기 위해서는 현지 통화가 필요한데요. 예전에는 주로 은행이나 공항에서 미리 환전을 하였지만 요즘은 트래블월렛이나 트래블로그 카드처럼 필요할 때마다 금액을 충전하고 신용카드 결제나 현지 ATM기에서 현지 통화를 인출하는 방법이 안전하고 편리합니다.
일본도 한국인들이 선호하는 여핼 국가중 한 곳인데요. 최근에 일본 제2의 도시 오사카를 여행하면서 필요할 때마다 충전하여 결제하고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환전하였던 내용을 공유합니다.
 

일본 여행 계획하시면 하나카드 트래블로그 카드 준비하세요.
환전 수수료 무료, 결제 수수료 무료, 세븐일레븐 ATM기 인출 수수료 무료

 
일본은 아날로그랑 디지털이 공존하는 세상 같은데요. 자판기 천국인데 신용카드가 안되고 동전만 되는 자판기도 있고요 길거리 음식이나 일부 식당 상점등은 Visa나 Master 카드로도 결제가 안 되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일본으로 여행을 가신다면 하나카드 트래블로그 카드를 준비해서 가세요. 환전, 결제, ATM 인출 수수료 무료(세븐일레븐 세븐뱅크)라 엔화를 하나도 준비하고 가지 않았는데 불편함 없이 여행하고 왔습니다.
일본은 아직도 지폐와 동전을 많이 사용하고 있으며 잔돈은 1엔 단위까지도 동전으로 받는경우가 있어 동전지갑도 준비하시는게 좋고요. 마지막날에 돌아오시는 길에 면세점등에서 동전과 남은 지폐를 먼저 지불하시고 나머지는 트래블로그 카드로 결제하세요. 저는 마지막날 면세점에서 물건을 구매하면서 남은 동전과 지폐를 모두 소진하고 차액을 충전하고 결제하였고요. 또한 물건을 구매할 때마다 금액을 충전하고 카드로 결제하는데 현금도 필요 없고 오히려 편리하게 쇼핑을 하였습니다.

- 하나카드 트https://smart.hanacard.co.kr/travlog/travlog.html래블로그 카드 준비하기
- 하나머니 앱을 통해 필요한 엔화 충전하기
- 인출 수수료 무료인 세븐일레븐 편의점내 세븐뱅크(Seven Bank) ATM 현금 인출하기
- 마지막날 면세점등에서 동전과 지폐로 먼저지불하고 나머지 잔액은 충전하고 결제하기
- 면세점에서 물건을 구매할때마다 충전하고 결제하고 반복해도 전혀 불편하지 않고 현금보다 편리함.

 

세븐뱅크 ATM 인출하기

하나 트래블로그 카드는 세븐뱅크 ATM기에서 인출하면 수수료가 무료입니다. 세븐뱅크 ATM기는 세븐일레븐 매장 안에 있으며 주요 관광지에는 세븐일레븐 편의점이 있기 때문에 트래블로그 카드를 준비하세요.
저도 오사카의 핫플레이스인 도톤보리 근처에 세븐뱅크ATM가 있어 편리하게 인출하였습니다.

세븐뱅크 ATM 엔화인출 하기

세븐일레븐 편의점 방문 --> 매장 내 세븐뱅크 ATM기기 --> 트래블로그 카드 넣기 --> 언어선택(한국어) --> [출금] 선택 --> [건너뛰기] 선택 --> 비밀번호 입력 후 [확인] 버튼 --> 인출금액 선택 --> 엔화[JPY] 선택 --> 현금과 카드 영수증 수령하기

세븐일레븐 편의점 방문

세븐일레븐 편의점과 세븐뱅크 ATM기

 

현금 인출하기

ATM사용법 | 세븐은행 (sevenbank.co.jp)
▼아래 Step4에서는 [건너뛰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세븐뱅크 엔화 인출하기

▼출금 계좌를 선택하세요. 확실하지 않으면 "건너뛰기"를 누르십시오.

Step 4 인출 계좌를 선택 하세요.

▼아래 Step7에서 [JPY]를 선택하시면 엔화가 인출됩니다.

세븐뱅크 엔화 인출하기

 
▼영수증과 카드를 받으시면 현금이 나옵니다.

세븐뱅크 ATM 현금 인출

▼인출 수수료 무료

세븐뱅크 ATM 거래수수료 무료

세븐뱅크 ATM기 위치 찾기

Store Locator|SEVENBANK
세븐뱅크 홈페이지 지도로 찾기
seven bank atm 오사카

오사카 도톤보리 근처 제가 이용했던 세븐일레븐은 [7-Eleven Osaka Soemoncho East] 지점이었습니다.
도톤보리 배 타는 선착장이 보이는 다리 근처이며 호텔들이 모여 있는 곳이었습니다.
 

트래블로그 카드 엔화 충전하기

하나머니 앱을 통해 엔화를 충전하고 결제및 ATM 인출 하시면 됩니다.
① 무료환전 버튼 선택
② 일본 엔화 선택 (환전 수수료 무료)

하나 트래블로그 카드 충전

③ 하나머니나 은행을 선택 합니다.
④ 필요한 금액 입력
⑤ 충전 후 결제및 ATM 인출하여 사용

하나 트래블로그 카드 충전

 
일본여행 준비 중이시면  하나카드 트래블로그 카드 추천드리며 인출수수료 무료인 세븐뱅크 ATM기 이용해서 현금 인출하세요.
여행 마지막날 면세점에서 쇼핑을 하시면 동전과 지폐먼저 지불하시고 나머지 차액은 트래블로그로 충전하고 결제하시면 환전수수료, 결제수수료 무료이며 엔화를 하나도 남기지 않고 여행을 마무리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