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6월 3일에 방송된 MBC "놀면뭐하니?" 방송에서 유재석 이효리 비 씨가 테스트 하여 화제가된 연애 mbti,

GLAM 입니다.

 

12개의 문제를 풀면서 나의 연애 능력치를 테스트해 볼수 있는데요,

저도 한번 솔직하게 해보았습니다.

 

http://mbti.glam.am/intro

 

연애 능력치 테스트 | 글램

내 연애 능력치 순위부터 환상&환장의 MBTI 케미까지 feat.MBTI연애유형

mbti.glam.am

 

 

 

 

 

 

 

 

 

12개의 문항에 대한 선택을 마치면 연애 능력치 분석후

연애 유형과 나와 맞는 환상과 환장의 mbti 유형도 알려 주네요.

 

♡ 나의 연애 능력치 순위도 확인 가능합니다.

 

 

 

 

 

 

[놀면뭐하니?]에 나왔던 비 이효리 유재석은 각각 검사 결과

 

유재석은 호기심 많은 예술가 ISFP, 이효리는 재기 발랄한 활동가 ENFP, 비는 자유로운 영혼의 연예인 ESFP가 나왔습니다.


유재석은 결단력 없고 민폐 끼치는 것을 싫어하며 상처를 쉽게 받고 말싸움에 약한 특징이 있었고, 비는 집에 오래 있으면 무기력하고 쉬는 날 집에 안 붙어 있고 주목받는 것을 좋아하는 특징이 있다네요.

비의 특징을 들은 이효리는 "태희 속 터진다"라고 말해 시청자들의 웃음꽃을 피웠다. 비는 "내가 자제하려고 노력한다. 집안 일과 육아를 한다"라며 해명했다.

이어 이효리의 성격 특징은 순간 집중력이 좋아서 벼락치기가 가능하나 끈기가 없고 감정이 풍부해서 표정에서 드러나며 관종끼가 있다는 점이 있었다. 또한 독립성이 강하고 자유를 추구하며 구속되는 걸 싫어하는 성향이 있었다.

 

 

MBTI 유형별 궁합

자료출처 : 좋은일컴퍼니 공식블로그

 

 

여러분들도 한번쯤 테스트 해보세요.

 

http://mbti.glam.am/intro

 

연애 능력치 테스트 | 글램

내 연애 능력치 순위부터 환상&환장의 MBTI 케미까지 feat.MBTI연애유형

mbti.glam.am

 

반응형

'일상 > 학습'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태권도 띠순서  (0) 2020.07.02
MBTI 16가지 성격유형 검사  (0) 2020.06.15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